웹문서 마케팅은
모든검색엔진의 웹문서라는 섹션에 내홈페이지의 컨텐츠를 노출시켜
많은 방문자를 유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우리는 코리아에서
75%이상의 검색점유율을 자랑하는 네이버 웹문서 섹션에 노출하기 위한
전략을 연구합니다.
모든 검색엔진은 웹문서 섹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웹문서 섹션이란 인터넷상에 존재하는 모든 홈페이지의 컨텐츠를 의미합니다.
검색자가 검색키워드를 치면 키워드에 가장 유사한 문서를 노출 시켜 줌으로써
정보검색자를 만족 시키려는 검색엔진사의 노력입니다.
우리는 네이버의 웹문서 수집 로봇이 어떤 철학과 원칙을 가지고 웹문서 수집을
해가는지를 연구하여 로봇의 입맛에 맞게 홈페이지를 맨들고
어떻게 글을 써야 웹문서 섹션에 노출이 잘되는지를 연구하여
고객에게 그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프라이드를 가지고 일하는 분야이며
전문적인 자원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웹문서 마케팅은
바로 이러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이루어 집니다.
그것은 플랫폼(홈페이지)과 글쓰기를 바탕으로 놀랄만한 결과를
도출해 냅니다.
웹문서마케팅은 아마도 우리가
맨처음 명명한 회사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웹문서마케팅으로 홈페이지 본연의 목적을 실현시키는것이 현실로
다가온 것입니다.
홈페이지가 노출될수 있는 섹션중에서 웹문서는 이래서
매력적인 섹션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12월 13일 팅자이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