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엔효소를 드시면 성인기준으로 볼때 

평균 80~90% 의 분들에게 명현반응이 일어납니다. 

 

그럼, 명현반응은 왜 일어나고 명현반응의 기간은 어떻게 될까요?

 

명현반응이 일어나는 이유

  

명현반응은 피엔효소가 몸 안에 들어가 열을 발생시키고 체온을 높이며 피를 해독하는 가운데 일어나는 자연스럽고 기쁜 현상 입니다. 

 

를 해독하고 체온을 올리는 것은 거의 모든 만성질환들과 비만을 근본적으로 해결해 주는 가장 빠르면서 부작용이 전혀 없는 방법입니다. 

 

모든 재료를 재료별로 각각 약 3개월간의 발효를 거쳐 살아있는 효소를 만들어 내며, 규소, 산화질소, 수소, 전구체 등이 만들어 지면서 강렬한 체온상승 작용과 피 해독 작용을 하게 됩니다. 

 

그로 인해 피엔효소를 먹은 후 심부 열이 발생하고 그로 인해 발생된 열 에너지가 전신에 순환되면서 전신을 뎁히게 됩니다. 

 

피엔효소로 인해 생성된 열이 전신으로 순환되는 과정에서 열 에너지를 가장 잘 느끼는 부위가 따끔거리고 후끈거리는 등의 증상이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하부 다리로 전달이 되면서 열이 식어갑니다. 뿐만 아니라 건강의 상태에 따라 다양한 반응이 보여집니다.

 

명현반응은 순환의 정도에 따라 피엔효소를 먹는 첫날부터 있을수도 있으며, 드시는 중간에 나오는 분들이 계십니다. 

 

또한 있다 없다를 반복하면서 점점 줄어들어 완전히 사라지게 됩니다. 

 

명현반응이 있다면 심부 체온이 낮고 피가 탁해있다는 증거입니다. 

 

건강상태가 좋지 못한데도 간혹 명현반응이 늦게 나타나는 분들도 있는데요, 순환이 잘 되지 않는 분들중 간혹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몇일 안에 명현반응이 시작될 것입니다. (약 10%에 해당되는 분들은 명현반응 크게 없이 지나가기도 합니다)

 

체온이 오르고 피를 해독하면서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보이는 반응이므로 용기와 기쁜 마음을 갖게 되시기 바랍니다.  

 

 

해독은 칼을 대지 않은 수술과 다름이 없다!

 

몸이 아프거나 이상 반응이 발생하는 것은 병이 나으려고 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아프거나 열이 나거나 이상 반응이 생기면 누구나 두려움을 느끼고 아픔이나 이상 반응을 이상하게 생각하고 회피하려고 한다. 

 

이런 반응들이 거의 가 다 인체를 치료하려는 자연치유력이고, 인체를 건강하게 하려는 인체 항상성의 반응이다. 

 

자연치유력과 항상성의 반응이 다름아닌 아픔, 열, 피부 반점, 어지럼 등 인 것이다. 

 

아프지 않고 치료되고 치유되는 병은 없다는 사실을 아는 것이 지혜를 가지는 것이다.

 

명현반응 기간

 

인체의 상태에 따라 처음에는 30분~2시간 동안 열이 나거나 순환이 되는 과정에서 다양한 증상이 생깁니다

 

보통은 3개월 안에 명현 반응이 줄어들지만, 몸이 안 좋은 사람들은 더 오래 반응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명현 반응이 지속되더라도 당뇨수치가 좋아지거나 혈압이 안정되는 경우에는 주치의와 상의해 양약을 줄이거나 중단하는 것을 상의할 수 있습니다. 

 

명현반응은 탁해진 피가 충분히 해독되고 맑아지며 낮아진 체온이 상승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줄어들게 됩니다. 

(명현반응의 종류와 드신 후 즉각적으로 반응을 보이는 이유에 대해서는 다른 질문에 정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