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해독 체험사례3

 

녕하세요. 

좋은 아침 입니다


오늘은 발기부전으로 고생하시던 분이 피 해독 3주만에 발기부전 증상이 사라진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이 편지를 읽고 계시는 많은 남성분들께 큰 용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 윤○철 (남, 58세)

* 보유질환: 뇌경색, 발기부전


처음 며칠간 청혈주스를 먹다보지 발기력이 좋아지기 시작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아, 정말 청혈주스(PN효소)에는 뭔가 있구나" 생각했죠"

약도 끊고, 남자의 자존심도 되살렸습니다.

  

저는 개인인사업을 하고 있는 윤*철입니다.  평소 가슴이 답답한 경우가 자주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듯 "별거 아닐 거"라고 애써 인체의 신호를 무시하고 살아왔습니다. 

 

2009년 독감 주사를 맞으러 갔다가 느닷없이 "심장판막 기형"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선천성 기형이었기에 수술을 받고 기형의 문제를 해결했지만, 그때부터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고 발기부전 증상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2013년 2월부터는 뇌경색까지 앓기 시작했습니다. 

 

이대로는 안되겠다고 생각하더 어느 날, 방송을 보고 본격적으로 피 해독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피 해독을 한 지 사흘째부터 세수를 할 때 피부가 달라지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3주를 지속하자 획기적인 개선 효과를 얻었습니다. 

 

다른 분들처럼 그동안 먹고 있던 약들도 모두 다 끊을 수 있었고, 몸무게도 3kg 빠졌으며, 발기부전 증상도 더 이상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단 3주의 시간이 저의 건강을 완전히 바꿔 놓았습니다. 

 

"처음 며칠간 청혈주스(피엔효소)를 먹다보니 발기력이 좋아져 믿음과 희망을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아, 정말 청혈주스(피엔효소)에는 뭔가가 있구나" 생각했죠. 그 뒤로도 꾸준하게 관리하면서 피 해독을 열심히 했더니 생각보다 빨리 여러 불편했던 증상들이 호전되었습니다. 이제는 완전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피 해독의 효능에 대해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발기부전으로 인해 자존심 상했던 경험이 한두 번이 아니었기에, 그렇게 쉽게 나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더 몸이 호전되는 것을 느끼게 되었고, 열심히 피 해독 요법을 따랐습니다. 

 

그리고 그 믿음의 결과는 놀라움으로 변하게 되었습니다. 

 

제 몸이 누구나 피 해독 요법을 시작하기만 하면 반드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와 회복의 인사를 전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이 지면을 통해 더 큰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피해독을 실천하시는 건강편지 가족들에게 댓글로 여러분의 이야기를 공유해 주세요.

 

오늘 선생님은 피해독 습관을 만들기 위해 어떠 노력을 하셨나요? 피엔효소, 햇볕산책, 경혈운동, 반신욕, 족욕, 청혈차 마시기, 자기전 생강차 한잔, 몸을 냉하게 하는 음식 먹지 않기 중에 하나라도 실천하셨는지 점검해 보세요.

 

다음 체험사례는 [지긋지긋한 혈압약을 끊고 활기를 되찾게 해준 체온1도​]에 대해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