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마케팅

불경기를 이겨내는 홈페이지

팅자이모 2013-02-28 18817

극심한 불경기를 이겨내기 위해 여러분은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이런 불경기 속에서도 살아남는 홈페이지는 무언가 남다릅니다. 

어떻게 하면 불경기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이 글의 바로 아래 네이버의 애드포스트 광고처럼

이러한 광고를 제공하는 회사는 무지 많습니다. 

 

비단 더럽게 까다로운 구글보다는 관대한 컨텐츠 삽입형 광고는 많습니다. 

국산도 있고 외산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늘 광고수익 분배에 대해 불만을 가지지만 

그래도 이방법이 젤 낫기 때문입니다. 

 

내홈페이지에 달수있는 광고의 종류를 알려 드립니다. 

 

1. 배너광고제휴

   -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내가 생산하는 컨텐츠와 유사성을 띄는 광고주를 개발하여 

     유치합니다. 위치선정도, 사이즈도 직접 핸들링할 수 있어 좋습니다. 

 

2. 구글 애드센스

   - 구글에서 계정을 만드시고 애드센스 파트너를 신청합니다. 약 일주일뒤에 내홈페이지를

     검토하고 연락이 옵니다. 홈페이지에는 3개 모바일에서는 1개를 달 수 있습니다. 

 

3. 리얼센스

   - 구글애드센스를 닮은 국내업체 입니다. 

 

4. GDN

   - 구글의 리마케팅 광고입니다. 전환율이 좋은 광고라 많은 광고주들이 선호 합니다. 

     내가 어떤 키워드를 치고 어떤사이트를 들어갔는데 회원가입은 하지않고 나왔단 말입니다. 

     그러면 GDN은 내가 다른사이트에서 뭔가를 계속 찾고 있을때 처음 방문했던 홈페이지의 

     광고를 할인혜택이 있는 광고를 보여 줍니다. ㅎㅎ 재밌죠

 

5. 리타겟팅, 리마게팅 광고

   - GDN과 크리테오가 있습니다. 크리테오가 GDN과 다른점은 방법은 똑같지만 크리테오는

     상품을 보여줍니다. 즉 쇼핑몰에서 많이 쓰이는 방법입니다. 

 

6. 제휴마케팅광고 -  링크프라이스

   - 링크프라이스, 아이라이크클릭 등 몇개 업체가 있습니다.

     제휴를 하면 내홈페이지에서 배너광고를 띄우고 그것을 클릭하여 전환을 일으킨 만큼만

     광고게재비를 줍니다. 보험회사에서 디비를 얻을려고 많이 하는 방법입니다. 

 

7. 리더스리치 

   - 금융관련 제휴광고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유사한 업체도 많이 생겼습니다. 

 

이렇게 많이 내홈페이지에 광고를 달아서 수익다변화를 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방문자가 많은 홈페이지는 매우 유리한 방법입니다. 

극심한 불경기속 수익다변화로 살아남을 수 있다는점 잘 알아두시구요

우리모두 이상황을 이겨내 봅시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2013.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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