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마케팅

홈페이지제작 두가지 기본에 충실하라

팅자이모 2013-02-27 19007

홈페이지제작의 목적은 두가지 인데요 

두가지 목적에 근접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이 기본에 충실한

홈페이지 제작이며 이것은 돈안들이고 방문자를 유입시켜 구매전환율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1. 전환율을 높이는 홈페이지제작 -  첫번째 목적

   1) 사용자편의성

   2) 랜딩페이지 최적화

   3) 안정적인 기능

   4) 크로스브라우징

   5) 웹표준기술

   6) 마케팅이벤트

   7) 속도를 체크하라

   8) 모바일 홈페이지를 연동시켜라

   9) 정보의 최적화를 실현하라

  10) 정보전략 디자인

 

2. 돈안들이고 방문자를 몰고 오는 홈페이지제작 -  두번째 목적

   1) 웹문서 최적화

   2) 검색엔진 최적화

   3) 신디케이션 api 설치

   4) 무한링크 제거

   5) 열린정보들

   6) 아이프레임 사용자제

   7) 404 페이지

   8) 플래쉬, 자바스크립트, 이미지 사용자제

   9) 정적인 페이지를 만들어라

  10) 사이트맵 제출

 

이상은 필자가 발품을 팔아 배운 이론들 가운데 가장 중요한 내용들 입니다. 

홈페이지제작할때 상기의 내용을 준수하는 것이 기본에 충실한 홈페이지제작이라

생각합니다. 

 

더 자세하게 설명하지 않는 이유는 웹에이전시 업체도 먹고 살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너무 많은것을 소비자가 알아 버리면

웹에이전시는 할일이 없잖아요. ㅎㅎ

 

홈페이지를 제작하시려는 분들은 

위의 리스트를 잘 작성해서 홈페이지제작사 담당자와 미팅때 꺼내 놓으세요.

아마도 거의 대부분의 업체에서는 거절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좀 규모있는 업체를 섭외하셔야 할거에요 

사업을 시작하려는 사장님들 대부분이 홈페이지를 만드시려고 합니다.  

그런 상황을 알기에 일부 업체에서는 그런점을 악용해 터무늬 없는 가격

제시와 기술이 없으니 명함정도의 기능밖에 안되는 홈페이지를 제작하곤 합니다. 

 

홈페이지 제작은 알고하면 돈벌고, 모르고하면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칠수 밖에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2013.02.27.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