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온라인 커머스의 핵심, 전환 전략에 대한 바이블온라인 커머스의 핵심, 전환 전략에 대한 바이블
					박찬영					2017-07-03					3146									 
			 | 
		
| 
												 7.1일 참가한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페북 광고는 노출-도달-유입 중심의 기존 마케팅 강의와 달리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Menu Description
				온라인 커머스의 핵심, 전환 전략에 대한 바이블온라인 커머스의 핵심, 전환 전략에 대한 바이블
					박찬영					2017-07-03					3146									 
			 | 
		
| 
												 7.1일 참가한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페북 광고는 노출-도달-유입 중심의 기존 마케팅 강의와 달리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