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정

Menu Description

온라인과정

퍼널설계디자이너 교육과정

마케팅 자동화 및 퍼널 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

2021-11-30 (화) 19:00 ~ 22:00

99명

유태영, 이명신

결제후 신청가능합니다.

3,300,000

신청정보입력


 

리드젠 퍼널디자이너 양성과정은

마케팅의 최고급 기술인, 퍼널마케팅을 배울 수 있는 

유일무이한 마케팅 클래스입니다.

 

  ​ 과정의 목표 : ​개인 사업, 혹은 상상마켓 제품의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퍼널 설계 능력을 갖추는 것

  

  ​ 과정의 특징 : ​대한민국 퍼널마케팅 고수가 퍼널설계를 통해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을 A-Z까지 공개합니다.

 

잠재고객을 쓸어담는 방법, 잠재고객을 육성해 구매까지 이르게 하는 방법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제품을 만나든 잘 팔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게 됩니다.

 

 

 

 

 

 

 

 

 

 

1주차 : 마케팅 자동화 (1)

  ​ ​마케팅 자동화란?

  ​ ​국내외 솔루션 비교분석

  ​ 리드젠 기본 사용법


2주차 : 퍼널설계 (1)

  ​ ​퍼널설계란 무엇인가?

  ​ ​구매여정 설계

  ​ ​퍼널설계맵

  ​ ​퍼널설계실습

  ​ ​퍼널설계템플릿

 

3주차 : 리드설계 (1)

  ​ 리드 설계란 무엇인가?

  ​ 상세페이지 vs 랜딩페이지

  ​ 리드설계의 종류


4주차 : 리드설계 (2)

  ​ ​제품분석

  ​ ​소비자분석

  ​ ​시장분석

  ​ ​시장 상황 분석

  ​ ​리드설계 실습

 

5주차 : 퍼널설계(2)

  ​ ​업종별 퍼널설계 실습

  ​ ​퍼널사고 확장

 

6주차 : 육성설계 (1)

  ​ ​육성설계란 무엇인가?

  ​ ​드라마틱한 구성

  ​ ​기다림의 미학

 

7주차 : 육성설계 (2)

  ​ ​블로그 무료트래픽

  ​ ​콘텐츠 사이트 작가활동

  ​ ​랜딩페이지 무료트래픽

  ​ ​검색앤진 무료트래픽 

 

8주차 :마케팅자동화 (2)

  ​ ​리드젠의 고급기능

  ​ ​리드의 분류와 자동이동

  ​ ​퍼스널마케팅

 

9주차 : 광고소재개발 (1)

  ​ ​광고소재의 이해

  ​ ​카파라이팅

  ​ ​이미지메이킹

 

10주차 : 트래픽기술

  ​ ​미디어의 종류

  ​ ​미디어믹싱

  ​ ​단계별 포트폴리오 

 

11주차 : 그로스해킹 (1)

  ​ ​그로스해킹이란 무엇인가?

  ​ ​데이터 측정 기술

  ​ ​데이터 분석 기술

 

12주차 : 그로스해킹 (2)

  ​ ​개선 퍼널 정하기

  ​ ​아이디어 개발 

  ​ ​아이디어 순위 

  ​ ​샌드박스 만들기

  ​ A/B테스트

  ​ ​목표미달 퍼널탐색 

  ​ ​퍼널최적화 만들기